listen to the xound

Folks Soul : 정말 간만에 찾은 흥미로운 게임 본문

Favorite Things

Folks Soul : 정말 간만에 찾은 흥미로운 게임

Han HanLee 2007.07.04 10:16
User inserted image
User inserted image


Folks Soul : 폭스소울 : 잃어버린 전승


(북미판 제목 : Folklore
)


최근 일본 계정에서 데모판 받아서 완료해 본 게임.

결론은, 대박!

사실 게임 그래픽과 게임성, 게임영상에 늘 관심이 있었지, 게임자체에는 별다른 흥미가 없는데,
(게임 전혀 안함)
이놈은 스토리도 끌리고 게임도 해보니 흥미진진하다.


홍보영상의 음악도 멋지다. 텍스트모션도 쓸만하고. 아래 링크를 통해 꼭 보시길~~!!

mms://cdn.jp.playstation.com/4m/pv/4mv_folkssoul.wmv
(Music : Nephilim/abingdon boys school)

어디서 많이 들어본 일본음악 분위기.. 어디서 들었나..
제목이 좀 그렇긴 하지만.


폭스소울 오프닝음악 Nephilim. 뮤직비디오.



more..



이 기회에 이 그룹 음악한번 찾아서 들어보고 싶군..


처음에 엘렌을 해보고(나도 남자니.. 여자캐릭터를 먼저 해보게 되는 -_-험험)
이거뭐 쉽네..했는데, 남자 캐릭터를 해보고는 생각을 바꿨다. 꽤 빡센 게임.

SIXAXIX 라는 육(六)축(軸)컨트롤러를 적극 사용한 게임이라
손목 스냅과 타이밍, 요령이 절실하게 필요한 게임.

사실 몬스터랑 싸우는거 아예 없으면 더 재밌겠다.
(이게 재민데 본인은.. 없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지배적..ㅎㅎ;;;)
이런 미스테리하고 알수없는 수수께끼를 푸는 RPG가 자체가 흥미롭다.
그냥 스토리라인 따라다니면서 미스테리나 풀었으면 하는 생각..;


참고 : 체험판 플레이 영상 (루리웹:SECK제공)
http://ruliweb.empas.com/data/rulinews/read.htm?page=1&num=15454&find=g_machine&ftext=ps&main=etc


* 아주 오래전, 애플시절부터, 울티마 1,2,3,4,5,6 까지 열심히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...
   (7부터는 그래픽이 너무 화려해져서 안 함)
  몇달전 클리어했던 NDSL의 호텔더스크 생각도 새록새록...

* 근데 타이틀페이지의 이미지가 왠지... 우리 루니아전기 배경원화와 비슷한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..
  그 배경원화 그린 팀이 그렸나...;; 일본쪽 작업 많이 하던데..

---

보너스로, 폭스소울 일본TV광고인데, 게임한번 해본사람은 100% 이해되는 광고 ㅋㅋㅋ
http://www.mncast.com/outSearch/mncPlayer.asp?movieID=10003746420070601191141&player=7
//
신고
0 Comments
댓글쓰기 폼